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? FAQ - 글로우베리

FAQ

뒤로가기
제목

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?

작성자 글로우베리(ip:)

작성일 2020-07-17

조회 25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하며,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
단,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마이 페이지 > 주문 조회에서 취소가능합니다.

발송준비중 단계일 경우 취소 불가하기때문에 Q&A 또는 고객센터(1522-9459로 문의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